연금술사

[소소한 일상] 의령군 카페 '그린프로그' (GREEN FROG) 본문

일상을 여행합니다.

[소소한 일상] 의령군 카페 '그린프로그' (GREEN FROG)

탐험가 빈빈 2020. 12. 6. 22:29

 

 

 

# 오랜만에 '주말' 이용해서 카페를 다녀왔습니다

 

#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경남 의령군 정곡면 위치한 ‘그린프로그’입니다. 

 

[위치 : 경남 의령군 정곡면 법정로 971, 의령 그린프로그]

 

♣ 경남 함안군과 창녕군에도 ‘그린프로그’ 가 있는데, ‘함안군 위치한 카페가 제일 유명한 같습니다.

 

# ‘카페 한적한 시골 느낌이 물신 풍기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으며, 카페 그린프로그를 안내하는 드럼통과 넓은 주차장, 외부 테라스 등이 어울려서 멋진 분위기를 느낄 있었습니다.

 

[*제가 방문했을 때는 '드럼통'이 주차된 차에 가려져서 @카카오 지도 에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.]

 

# 야외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게  의자와 테이블이 놓여있었으나, 추워서 저희는 실내를 이용했습니다.

 (*여름이나 봄, 가을에 야외에서 커피 한 잔 마셔도 분위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.)

 

 

# 야외를 살짝 구경하고 카페 안쪽으로 들어와서  아메리카노와 ‘카라멜마끼아또' 한 잔을 주문했습니다. 

 

 

프런트 옆에는 고민하지 않고 메뉴를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커다란 메뉴판이 있습니다. 

 

 

#  '카페' 내부는 아래와 같이 깔끔하면서도 자리 간격이 널찍널찍해서 좋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공중전화, 가로등 그리고 '크리스마스' 느낌이 나는 '트리'까지 이쁘게 장식되어 있었습니다.

 

# 잠시 후 저희가 주문한 '커피'가 나왔습니다.

 

 

♣ 음. 커피 맛을 모르는 제가 먹어도 맛있었습니다. 아마도 깔끔하고 여유 있는 분위기가 커피 맛을 더 맛나게 만들어준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
오늘은 여유를 느끼면서, 일상을 행복하게 여행한 하루였습니다.

'의령 그린프로그'는 다음에 의령에 오게 되면 한번쯤 다시 오고 싶어 지는 카페였습니다.

 

 

728x90